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두피문신 어디서 하는 것이 좋을까? 추천, 후기

부산 두피문신 후기 및 부작용

중장년층 뿐 아니라 젊은 분들도 탈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피문신과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저는 지난주에 부산에서 두피문신을 받고 그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시술을 하기 전 이곳저곳 많이 알아봤는데 후기나 가격등 제대로 나와 있는 곳이 잘 없더라고요.

지금까지 알아본 정보와 함께 제가 경험한 것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몇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1. 시술 전 두피 상태

저는 30대 중반 남자로써 탈모가 유전은 아닌데요. 어렸을 때는 머리 숱도 많았는데 점점 나이를 먹어가면서 숱이 적으면서 m자 탈모가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20대 후반을 넘어가면서 30대 초반이 되면서 숱이 점점 줄어드는 것이 눈으로 보이기 시작했고 정수리쪽과 양이마 M자탈모가 같이 진행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약을 먹는 것 보다는 모발이식, 두피문신등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며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두피문신 시술 전

2. 두피문신을 하게된 이유

모발이식을 할지, 두피문신을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제가 방문한 3곳에서 상담을 해봤는데 각각 다른 소견을 말씀하시더라고요. 처음에 간 곳에서는 정수리 쪽에 심을 곳이 부족하고 심는다고 해도 만족도가 높지 않을 것이라고 하며 모발이식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병원에서는 돈을 더 벌기 위해서라도 수술을 권할텐데 하지말라고 하니 믿음도 가면서도, 심을 곳이 부족하다는 점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2번째도 비슷한 얘기를 들었고 3번째에서는 모발이식이 가능할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3. 병원선택은 어디로 하는 것이 좋을까

상담을 하면서 두피문신을 하기로 결정하고 병원은 마음이 제일 끌리는 곳을 선택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기준은

1) 의사선생님의 경험이 많은가

2) 시술을 받은 사람들의 후기, 만족도가 높은가

3) 병원에 들어갔을 때, 의사분과 상담했을 때 믿을만한가

를 기준으로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제가 살고 있는 곳과 그렇게 멀지 않으면서 번화가인 부산 서면 병원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시술시간은 얼마나 걸렸을까?

시술전날에 상담을 받고 바로 다음날에 c1으로 시술을 했는데요. 시술시간은 총 2시간~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처음에는 마취주사가 아플 수 있다고 해서 겁을 잔뜩 먹었는데 실제로 주사를 맞을 때는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수월하게 시술을 받은 것 같아요. 

마취가 된 후 두피문신을 한땀한땀 진행이 되었는데, 마취를 해서 그런지 느낌도 잘 나지 않고 끝에 가서는 노곤하니 잠이 들뻔했습니다. 시술과정에서 원장님이 이런저런 얘기를 하셨는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은 잘 흘러갔고 문제없이 시술을 잘 마칠 수 있었어요.

 

5. 시술 후 현재 상황 (일주일 지남)

시술 직후 두피 마취가 조금씩 풀리면서 욱씬 거리는 느낌이 조금 있었지만 몇일 지나고 나니 그런 통증은 없어졌습니다. 시술 다음날 조금 두피가 가려웠고 너무 가려울 경우에는 연고를 바르라고 하셔서 가끔씩 연고를 발랐어요.

또한 시술 직후 운동을 하면서 땀흘리는 것은 피하라고 하셔서 간단히 걷는 운동만 하고 심한 운동은 하지 않았네요. 

그리고 술도 마시면 안된다고 하셔서 일주일간은 강제금주를 하고 있네요.

의사선생님이 얘기한 것들을 잘 지켜서 그런지 지금까지 따로 부작용이나 통증 같은 문제는 발생하지 않은 것 같아요.

두피문신 시술 후

6. 시술 후 만족도

시술 후에 후회를 했습니다? 왜???

왜 지금까지 빨리 안했을까 하는 후회를요. 탈모로 인해 거울을 볼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았는데요. 이왕 이렇게 하게됐는데 왜 미리 빨리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합니다.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도 두피를 가까이 들여다 봐야지만 시술을 받은 것을 알고 멀리서 봤을 때는 탈모가 티도 안나서 정말 왜 미리 안했었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은 부산 두피문신 관련된 정보, 관련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두피문신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